팝업 UI 재생성 시, 사이즈 변경
캔버스 생성 시, 캔버스 스케일러를 포함시키고 referenceResolution을 (1920, 1080)으로 지정하여 수정하였다.
아마도 기존 UI는 1280, 760을 기준으로 만들었고 UI 간의 비율이 달라서 생긴 오류였던 것 같다.
아무래도 맞았던 것 같다. UI를 적용하면서 해상도에 대응하도록 UX를 수정했더니 다시 문제가 되지 않았다.
상점 로직 UI에 적용 때 문제
다시 뽑기 버튼을 눌렸을 때만 랜덤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팝업을 닫았다가 열면 랜덤으로 변경된다. 팝업을 열 때마다 게임 오브젝트를 삭제하고 새로 생성하느라 로직이 꼬인 것 같다.
리팩토링 전엔 임시로 사용할 리스트를 추가했고 이 리스트에 저장할 데이터는 UI_Manager에서 관리하도록 했다. 프로젝트가 어느정도 완성되고 리팩토링할 때 한 코드에서 해결하고 DataManager에 저장될 수 있도록 해야할 것 같다.
작업 현황
GUI가 많이 쓰이고 보이는 장비맵 쪽은 예외처리와 데이터 연결만 남은 것 같다. 디자인 같은 부분은 에셋에서 최대한 사용한 것 같은데 썩 마음에 들지 않는다. 팀원들은 좋고 괜찮아 보인다고 하니 혼자 조금 더 고민 해봐야겠다.
추가 작업
- 아이템 등급 별 프레임 변경
- 지도에 마커 생성
- 애니메이션 및 코루틴 적용으로 생동감 살리기
- 예외처리(ex. 장비 없는 섹션 강화 버튼 막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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